관광공사,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활동전개

본사 이전 예정지 강원 원주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1/08 [13:05]

관광공사,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 활동전개

본사 이전 예정지 강원 원주에서

한미숙 | 입력 : 2012/11/08 [13:05]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9일(금) 본사 이전 예정지인 강원도 원주에서 사랑의 연탄 배달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관광공사 임직원 25명은 자매결연 마을인 원주시 신림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들을 직접 찾아가 연탄 1만장을 전달하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 단체사진(중앙 이강후 국회의원_중앙왼쪽 공사기획조정실장_중앙오른쪽 공사 CSR센터장)_관광공사  

2014년 원주혁신도시로 본사 이전을 앞두고 있는 관광공사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금년 5월 11일 원주시 신림면 구학리마을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마을 활성화 지원을 위해 마을 폐교를 활용해 구학산채관광마을 희망캠핑장 1호를 조성하고 홍보 및 무료 컨설팅을 지원하여 마을의 자립 운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 연탄배달(중앙 이강후국회의원_오른쪽 두번째 공사기획조정팀)_관광공사  

또한 오는 28일(수)에는 강원원주혁신도시 신사옥 착공식 행사 시 원주시 소외계층 대상으로 사랑의 쌀(300만원 상당)을 전달할 계획이다. 공사 CSR센터 김근수 센터장은 향후에도 이전 도시인 원주시에서 지역행사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