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인천국제공항에서 국산품 홍보활동

국산품도 많다는 것을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데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2/26 [10:16]

관광공사, 인천국제공항에서 국산품 홍보활동

국산품도 많다는 것을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데

한미숙 | 입력 : 2012/12/26 [10:16]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오는 27일 인천국제공항 내 관광공사 면세점 일일점장으로 나서 국산품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출국장 면세점이 해외명품 브랜드만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우수한 국산품도 많다는 것을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한국관광공사 면세점 홈페이지  

관광공사 면세점은 인삼, 홍삼, 김치 등 식품류와 IT 상품, 전통문화상품, 한류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산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지난 7월 부터는 중소기업제품 전용관을 운영하는 등 면세점 내 국산품 비중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참 사장은 출국장 면세점은 세계 각국의 수많은 외국인들이 모이는 접점이라 우리의 국산품 홍보에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외국인에게는 한국여행의 소중한 기억을 담아갈 마지막 기회가 되는 곳이라 다양한 국산품을 선택할 기회를 제공해야만 한다고 강조하며, 공항에 입주해 있는 국산품 업체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세계적인 국산명품이 다수 탄생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해 나갈 것을 제안했다.

관광공사는 이날 행사에서 국산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기념품 제공 및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부여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