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특급조연 총출동한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눈치 없고 센스도 없는 조감독 최보나(이시영)를 구박하는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2/09 [14:10]

충무로 특급조연 총출동한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눈치 없고 센스도 없는 조감독 최보나(이시영)를 구박하는

박동식 | 입력 : 2013/02/09 [14:10]
감초 조연들의 톡톡 튀는 캐릭터로 깨알 재미까지 챙긴다, 오는 2월 14일 개봉을 앞둔 실전연애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 는 최강의 코믹커플로 자리매김한 이시영과 오정세 뿐만 아니라 특급조연들이 대거 출연해 폭풍 웃음을 선사한다. 최강의 애드리브와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며 영화에 재미를 책임지는 이들은 바로 이원종, 배성우 그리고 김경진.


푸근한 외모와 감칠맛 나는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원종은 국민흔녀 최보나(이시영)의 직장상사이자 아방가르드한 감각으로 왕년에 잘 나갔던 CF 감독, 육봉아라는 인물로 열연을 펼쳤다. 눈치 없고 센스도 없는 조감독 최보나(이시영)를 구박하는 것은 물론 막말까지 서슴지 않는 얄미운 캐릭터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한류 톱스타 이승재(오정세)를 그 누구보다 애정하며 힘들 때나 기쁠 때나 함께하는 매니지먼트 진 대표 역을 맡은 배성우는 오랜 연극활동으로 탄탄히 다져진 연기내공을 자랑한다. 카리스마와 애교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코믹함을 더해주었고, 극중 애완견  콘스탄틴 과의 남다른 연기호흡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남자사용설명서 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물은 개그맨 김경진이다. 남자사용설명서 를 습득한 최보나(이시영)가 처음으로 사용하는 남자로 깜짝 출연한 김경진은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개그감을 유감없이 펼쳐 눈길을 끈다.

장르를 불문하고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충무로의 대표 조연, 이원종-배성우-김경진은 특유의 감초 연기로 남자사용설명서 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