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성 상납을 다룬 영화, 노리개

한 여인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비극적 사건의 진실을 쫓는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2/16 [12:57]

연예계 성 상납을 다룬 영화, 노리개

한 여인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비극적 사건의 진실을 쫓는

박동식 | 입력 : 2013/02/16 [12:57]
거대 권력에 의해 묵인된 한 여인의 죽음과 그 사건의 진실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법정 드라마 노리개 (제공:㈜조이앤컨텐츠그룹_제작 ㈜마운틴픽쳐스_감독:최승호_주연:마동석, 이승연, 민지현)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노리개 는 암묵적으로 자행되어 온 이른바 ‘연예계 성상납’ 문제를 수면 위로 다룬 국내 최초의 법정 드라마. 2013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노리개 가 지난 13일 전문 플랫폼 업체인 굿펀딩을 통해 홍보비를 모금하는 대국민 개봉지원 프로젝트를 오픈한 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비롯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에 대한 기대평이 쏟아지며 2013년 대한민국을 분노케 할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전국민적인 관심에 힘입어 펀딩 모금액은 진행 3일만에 1천여만원을 넘어섰다. 이는 목표금액 1억원의 약 10%에 달하는 금액이다. 노리개  개봉지원 프로젝트는 굿펀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최소 2,500원부터 참여 가능하다.

펀딩 금액에 따라 시사회 초대권 및 예매권, DVD, 사인포스터 증정을 비롯해 배우와 제작진이 함께하는 특별 감사 모임 초대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더불어, 개봉지원금 뿐 아니라 다양한 홍보 재능기부도 제작진의 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함께 받고 있다.

영화  노리개 는 한 여인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비극적 사건의 진실을 쫓는 열혈 기자와 여검사를 축으로, 사건에 연루된 다양한 등장 인물들에 대한 인터뷰와 법정 증언을 통해 연예계에서 고질적으로 되풀이되고 있는 성상납 로비 문제와 더 나아가 약자를 향한 거대 권력의 잔혹한 살인행위를 낱낱이 드러낼 예정이다.

‘연예계판 도가니’로 충격을 안겨줄 영화  노리개 는 픽션으로 구성한 법정드라마로 연예계의 어두운 이면을 향해 직구를 날리며, 이를 통해 연예인과 광고주, 언론, 정치인 등의 뿌리 깊은 유착의 고리를 바로잡는 전환점으로 작용할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