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안산항공전, 입장권 온라인 사전판매

기존 4인 가족권을 2~5인 가족 패키지권으로 다양화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2/19 [11:17]

경기안산항공전, 입장권 온라인 사전판매

기존 4인 가족권을 2~5인 가족 패키지권으로 다양화해

박미경 | 입력 : 2013/02/19 [11:17]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체험형 항공축제인 2013 경기안산항공전(5월1일∼5일 안산시 사동) 입장권이 오는 20일(수)부터 판매된다. 경기안산항공전 입장권은 현장 구매가 성인 5천원, 아동·청소년 3천원으로, 온라인 사전 구매 시 각각 천원 할인된 4천원, 2천원에 살수있다.

온라인 구매확인증이 있으면 행사당일 별도 발권과정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기존 4인 가족권을 2~5인 가족패키지권으로 다양화해 최대 37% 할인 판매하며, 경기아이플러스카드 등 출산장려카드 소지자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다문화가정, 외국인 등은 현장 입장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2013 경기안산항공전 홈페이지    

사전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19일까지 입장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항공전 최고 인기프로그램인 경비행기 지상퍼레이드 및 헬기 탑승 체험권을 제공하며, 10명에게는 항공전 캐릭터 홍보대사인 애니메이션 두리둥실 뭉게공항의 주인공 윙키와 에밀리 인형세트를 제공한다.

지난해 43만 여명이 찾은 경기안산항공전은 23만 여 명이 각종 항공체험을 즐겨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체험형 항공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는 체험 프로그램의 양과 질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올해 에어쇼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민간 제트 에어쇼팀을 운영하는 스위스 브라이틀링 제트팀이 국내 최초로 참여하며, 대한민국 공군 특수 비행팀 블랙이글과 미국, 스페인, 스웨덴의 에어쇼팀이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의 에어쇼를 선보인다.

경기도 항공전 관계자는 올해 5회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체험형 종합항공축제로 지난해보다 더 알차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www.skyexpo.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