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운명을 건 전쟁 SF액션영화, 오블리비언

올해 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01 [12:40]

지구 운명을 건 전쟁 SF액션영화, 오블리비언

올해 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박동식 | 입력 : 2013/03/01 [12:40]
2013년 블록버스터 시즌을 화려하게 열 톰 크루즈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오블리비언이 4월 11일로 국내 개봉일을 확정지은 가운데, 거대한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내셔널 트레일러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원제_Oblivion_주연_톰 크루즈, 모건 프리먼, 올가 쿠릴렌코 _감독_조셉 코신스키_수입.배급_UPI 코리아)


2013년 블록버스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오블리비언은 외계인의 침공이 있었던 지구 최후의 날 이후, 모두가 떠나버린 지구에서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던 정찰병 잭 하퍼(톰 크루즈)가 정체불명의 우주선 속 한 여자를 만나 조작된 기억 속 음모를 발견하며 벌어지는 지구의 거대한 전쟁을 다룬 SF 액션 블록버스터, 혹성탈출_진화의 시작 터미네이터_미래전쟁의 시작 제작진과 부인할 수 없는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톰 크루즈와 카리스마 명품 연기의 대명사 모건 프리먼, 본드걸 출신의 매력녀 올가 쿠릴렌코가 만나 최강의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 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오블리비언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인터내셔널 트레일러를 추가로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티저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미스터리한 스토리 라인이 공개되면서 2013년 최고의 웰메이드 블록버스터가 될 것 같다는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과거 속에 엄청난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 남자 잭(톰 크루즈)이 우연히 발견한 정체불명의 우주선에서 의문의 여인(올가 쿠릴렌코)을 만나게 되고 자신을 관찰하던 지하조직의 리더(모건 프리먼)와 접촉하게 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오블리비언의 인터내셔널 트레일러는 잊혀진 기억들이 돌아오면서 시작되는 지구의 마지막 전쟁의 서막을 예고한다. 오는 4월 11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