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휴먼코미디 영화, 송포유_SONG FOR YOU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가 그대로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09 [09:59]

유쾌한 휴먼코미디 영화, 송포유_SONG FOR YOU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가 그대로

박동식 | 입력 : 2013/03/09 [09:59]
사랑하는 그녀, 메리언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합창 오디션에 도전하는 아서와 연금술사 합창단의 유쾌한 미션을 담은 웰메이드 휴먼코미디 영화, 송포유 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송포유 는 지금껏 아내 메리언 이외에는 남들과 제대로 인사도 나누지 않았던 까칠한 주인공 아서 가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연금술사(연금으로 술~술~사는 사람들) 합창단에 들어가 서서히 세상과 소통해나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포스터에는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가 그대로 드러나 있다. 2분할로 나눠진 포스터에는 메리언 과 연금술사 합창단 친구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유쾌한 모습과 사랑하는 메리언 의 마지막 소원을 위해 무대에 선 아서 의 모습이 대비를 이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어딘가 긴장한 듯한 아서 의 뒷모습과 까칠한 이 남자, 되게 울린다 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아서 가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감동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팝스타 셀린 디온, 스티비 원더, 빌리 조엘 등 그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하는 전설적 팝 가수들이 참여해 주옥 같은 음악들을 선사, 전례 없는 웰메이드 휴먼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올 봄, 눈으로 웃고 귀로 울리는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감동을 선사할 휴먼코미디 송포유 는 오는 4월 개봉해 전 세계가 박수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