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Miss Flower 이벤트

유튜브에서도 영상물 조회수가 150만명에 이르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11 [10:47]

한국관광공사, Miss Flower 이벤트

유튜브에서도 영상물 조회수가 150만명에 이르는

박소영 | 입력 : 2013/03/11 [10:47]
한국관광공사는 금일(3월 11일)부터 외국인을 대상으로 Miss Flower 이벤트를 실시한다.  Miss Flower는 한국의 4계절과 꽃을 아름답게 그려낸 한국 관광 대표 홍보영상물로 작년 제5회 ART&TUR 국제영화제에서 Nature Tourism & Mountain 부문 금상, People & Places 부문 은상을 동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도 영상물 조회수가 150만명에 이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한국관광공사   

이에 공사는 봄철 방한 관광 수요를 증가시키기 위해 11일부터 25일까지 한국관광 온라인 플랫폼 버즈코리아(
www.ibuzzkorea.com)에서 Miss Flower 영상을 감상한 후 한국의 봄을 주제로 노랫말을 만들어 올리는 응모자 중 우수작을 선발하여 한국 봄꽃 탐방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종 당선자 2인은 한국의 어쿠스틱밴드 스탠딩에그 등과 함께 Miss Flower Music Tour(5월6일∼5월10일)를 떠나게 된다. 4박5일의 한국 투어기간 중 참가자들은 순천만, 보성녹차밭 등 Miss Flower 촬영지를 직접 방문하고 Miss Flower Song 뮤직비디오 제작에도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된다. 관광공사 전효식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봄 풍경뿐만 아니라 어쿠스틱 음악 등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