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쿠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좋은 친구들

연정훈, 이지훈, 최정원의 스크린 복귀로 관심을 모으고있는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17 [13:03]

일본 야쿠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좋은 친구들

연정훈, 이지훈, 최정원의 스크린 복귀로 관심을 모으고있는

박동식 | 입력 : 2013/03/17 [13:03]
일본 야쿠자 총격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좋은 친구들>(제공_주니파워픽처스/배급_㈜마인스엔터테인먼트/개봉_2013년 3월 28일)이 개봉일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정훈, 이지훈, 최정원의 스크린 복귀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느와르 액션 영화 <좋은 친구들>이 강렬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세 남녀의 모습이 대조되면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영화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어딘가에 총을 겨누고 있는 연정훈의 모습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창 밖을 응시하고 최정원의 모습과 결의에 찬 이지훈의 모습, 동시에 잃을 것도 두려울 것도 없는 그들의 복수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그들이 어떠한 복수의 스토리 전개를 펼쳐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메인 포스터 공개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좋은 친구들>은 일본 올 로케이션 촬영과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 그리고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력을 바탕으로 여지껏 보지 못했던 느와르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