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근대역사박물관 음악회 개최

전북CBS 군산소년소녀 합창단, 키즈 합창단, Master choir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3/21 [15:40]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음악회 개최

전북CBS 군산소년소녀 합창단, 키즈 합창단, Master choir

박미경 | 입력 : 2013/03/21 [15:40]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은 새봄, 새학기를 맞아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다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박물관 음악회를 개최한다. 전북CBS 군산소년소녀 합창단과 키즈 합창단, Master choir(성인여성합창단)의 참여 속에 이뤄지는 본 공연은 오는 23일(토) 15시30분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로비에서 개최되며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합창곡과 동요 10여곡이 선사될 예정이다.

▲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아이들의 재능발굴과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지난 2010년도에 창단된 군산소년소녀 합창단과 키즈 합창단은 다양한 정기공연과 순회공연을 개최하며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곳곳에 전하고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여성단원으로 구성된 Master choir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등 사회적으로 소외된 계층을 찾아가서 양질의 공연을 선사하며 아름다운 선율을 전하고 있다.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은 지난 해 총8회의 음악회 및 공연을 개최하여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 바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6일부터 주말에 근대문화 상설공연을 개최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근대문화 상설공연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2시, 3시에 개최되며 토요일에는 근대연극, 일요일에는 근대인형극이 편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