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강렬한 사랑이야기, 영화 러스트 앤 본

칸이 보내온 선물 같은 영화 마리옹 꼬띠아르의 이야기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24 [10:53]

아름답고 강렬한 사랑이야기, 영화 러스트 앤 본

칸이 보내온 선물 같은 영화 마리옹 꼬띠아르의 이야기

박동식 | 입력 : 2013/03/24 [10:53]
칸이 보내온 선물 같은 영화 마리옹 꼬띠아르의 완벽한 열연과 거장 자크 오디아르 감독의 귀환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러스트 앤 본이 5월 2일 개봉을 확정했다.(수입_배급 ㈜그린나래 미디어)2013년 봄 스크린을 강렬한 사랑의 빛으로 가득 채울 가장 뛰어난 영화.

러스트 앤 본은 제6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제 70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외국어영화상 노미네이트는 물론 제 21회 런던영화제 최우수작품상, 제16회 할리우드영화제 여우주연상, 제17회 뤼미에르 영화제 감독상, 각본상 등 12개 부문을 수상하며 세계 영화인의 시선을 사로 잡은 작품이다. 2012년 아무르가 오래도록 기억될 사랑 을 전했다면 2013년 러스트 앤 본은 강렬한 사랑의 빛 으로 관객들의 가슴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러스트 앤 본에서는 한국 관객들이 사랑하는 다크나이트 라이즈와 미드 나잇 인 파리의 마리옹 꼬띠아르가 생애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며 그녀는 현존하는 여배우 중 가장 완벽에 가까운 연기를 선보인다._Toronto Star, 눈부신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가 스크린을 가득 메운다_Daily Telegragh 등의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당당하고 매력적인 고래 조련사 스테파니 역으로 출연해 절망의 끝에서 다시 일어서는 생애 가장 눈부신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알리역의 마티아스 쇼에나에츠는 2011년 불 헤드로 유수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휩쓸며 섹시함과 연기력을 동시에 입증시킨 배우다. 그는 가진 건 몸뿐인 삼류 복서 알리 로 분해 밑 바닥 인생의 거친 남성적인 매력부터 모성애를 자극 시키는 순정 어린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우리나라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또 2009년 칸을 발칵 뒤집으며 심사위원 대상을 받은 예언자의 감독 자크 오디아르의 3년만의 복귀작인 러스트 앤 본은  세계 영화인들의 시선이 집중 시킨 가운데 그의 뛰어난 영상 미학과 매혹적인 내러티브로 스토리텔링의 혁신을 보여주는 신선한 작품-Paste Magazine, 아름답고 강렬한 작품!_Empore, 살아나갈 영혼의 힘을 돋우는 감동적인 드라마-Minneapolis Star Tribune 라는 뜨거운 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 뿐 아니라 감각적인 영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음악 선곡역시 탁월하다는 평을 받으며 영화에 삽입된 Katy Perry의 Firework, Lykke Li의 I Follow Rivers, Bon Iver의 The Wolves (Act I And II)등의 음악들은 러스트 앤 본으로 인해 다시금 주목 받게 됐다. 부서진 절망 끝에서 만난 눈부신 희망의 빛이 사랑의 모퉁이를 서서히 밝히며 구원이 되어주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러스트 앤 본은 5월 2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사랑의 빛을 선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