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광마케팅 총력

해외여행업자와 주요 언론매체 인사들을 초청 특집보도 지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4/08 [11:40]

관광공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광마케팅 총력

해외여행업자와 주요 언론매체 인사들을 초청 특집보도 지원

이형찬 | 입력 : 2013/04/08 [11:40]
한국관광공사는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지원을 위해 관광 상품 개발부터 홍보 마케팅, 관광편의 제공 등 외국인 관광객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광공사는 작년 말부터 250명의 해외여행업자와 주요 언론매체 인사들을 초청, 정원박람회 관광상품 개발과 특집보도를 지원해 왔다.

또한 60여 차례 해외 주요 여행박람회 참가 및 설명회 개최 등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행사 인지도를 높여 왔다. 또한 정원박람회 컨텐츠가 수록된 한국관광가이드북 및 행사 홍보 자료 등을 29개 해외지사를 통해 배포해 온, 오프라인으로 홍보하고 있다.

▲ 한국관광공사 외국어 웹사이트   

한편 오는 19일 개막식에는 중국, 일본, 동남아권 여행사 사장단 등 35명을 특별 초청해 박람회장을 직접 둘러보고 상품개발을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는 정원박람회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사는 올해 2월 국내 인바운드 여행업계 직원 70명에 대해 정원박람회 사전 현장투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4월에는 여행사 가이드 및 관광안내소 직원 80여명 대상으로 추가로 팸투어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외국어 웹사이트(www.visitkorea.or.kr)에 정원박람회 특집 홍보 페이지를 오픈하고 행사 기사 생성, SNS 등을 통해 내, 외국인관광객들에게 온라인 홍보 및 정보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1330 관광안내콜센터의 24시간 외국어 관광안내를 통해 외국인들이 불편 없이 관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