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미스플라워 뮤직 투어실시

인디밴드 스탠딩에그 사이의 연결고리는 바로 음악과 꽃이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5/06 [07:11]

관광공사, 미스플라워 뮤직 투어실시

인디밴드 스탠딩에그 사이의 연결고리는 바로 음악과 꽃이

양상국 | 입력 : 2013/05/06 [07:11]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마케팅 캠페인이 지난 16일에 발표된 인기 인디밴드 스탠딩에그의 신규앨범 타이틀곡에 영감을 주었다. 언뜻 잘 연결되지 않는 한국관광공사와 인디밴드 스탠딩에그 사이의 연결고리는 바로 음악과 꽃이었다. 뮤지션과의 사전협의를 통해 지난 4월 실시한 미스플라워 뮤직투어 글로벌 이벤트에서 한국의 봄꽃을 주제로 한 가사를 응모받았다.

이벤트에는 중국·일본 뿐만 아니라, 미국·영국·프랑스 등 각국에서 가사가 3천 2백여건 접수되었으며, 이 가사들은 스탠딩에그에게 영감을 주어 미스플라워 라는 곡이 탄생하게 되었다.

▲ 관광공사_미스플라워 뮤직투어 이벤트페이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2명의 외국인 참가자들은 금일(5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남원 봉화산 철쭉제, 광양 청매실마을, 보성 차밭 등 한국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관광지를 탐방하게 된다.

이들은 한국 방문 기간 중 스마트카메라를 활용하여 실시간 SNS를 발행하게 되며 또한 일정 중 스탠딩에그와 만나 함께 미스플라워 노래의 뮤직비디오도 촬영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전효식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실제 해외 젊은 층 사이에 한국 인디음악에 대한 인지도가 생각보다 높아 놀랐다 며 앞으로도 잠재 방한수요층에 흥미를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소재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한국 관광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