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송도 국제도시 문화공연

매달 송도 국제도시에서 문화공연이 열린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5/25 [10:40]

가족과 함께 즐기는 송도 국제도시 문화공연

매달 송도 국제도시에서 문화공연이 열린다

박동식 | 입력 : 2013/05/25 [10:40]
4월을 시작으로 매달 송도 국제도시에서 문화공연이 열린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송도 국제도시에 문화예술인과 시민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장을 마련하여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강화하며 행복과 재미와 젊음이 넘치는 문화공연을 즐김으로써 시민들 간의 커뮤니티를 증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공연은 4월부터 10월까지(8월 제외) 매달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 내에서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중음악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난 4~5월 진행되었던 4월 21일(출연_솔루션스, 본킴)과 5월 12일(출연_이지형, 이수륜) 공연에 이어 5월 26일(출연_위아더나잇, 오!곤), 6월 9일(머쉬룸즈, 피네) 공연 역시 오후 3시부터 센트럴파크 내 카누승선장 (인천지하철 센트럴파크역 4번 출구, 혹은 인천대입구역 부근)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은 상상의 공간, 고독한 밤을 그들만의 감성과 멜로디로 풀어내고 있는 인디 댄스팝 밴드이며 5월 31일 단독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오!곤은 감수성과 대중성을 함께 겸비한 작곡, 편곡가 출신의 아티스트이며 2013년 S본부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 주제가 작곡, K본부 불후의 명곡 편곡팀으로 활약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티스트 이다.

머쉬룸즈는 2012년 첫 EP앨범 ONE POINT RELIEF 발매 후 2012 K ROOKIES로 선정되는 등 따듯하고 풍성한 팝사운드를 인정받고 있는 팝밴드이며 6월 2일 스웨덴 아티스트 'Katie Goes to Tokyo'와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기획 중이며, 피네(fine)는 실험적인 색 안에 군더더기 없는 소리 배치와 여백을 잘 표현해 낸 EP앨범 Cherry Blossom 을 발매하며 2013년 주목받는 신인의 대열에 이름을 올린 밴드.

추가로 피네의 EP앨범은 전액 팬들의 소셜 펀딩으로 제작하여 앨범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올해 8월 열리는 2013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올해 송도 파크콘서트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쿠스틱 공연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가족단위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