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공원 난지연못 수변음악회 개최

난지연못, 노을공원 캠핑장 등 공연장소 제공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6/21 [10:33]

월드컵공원 난지연못 수변음악회 개최

난지연못, 노을공원 캠핑장 등 공연장소 제공

박미경 | 입력 : 2013/06/21 [10:33]
서울시는 월드컵공원을 이용하는 시민에게 다양한 공연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평화의공원 난지연못에서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변음악회를 6월~10월 개최한다. 수변음악회는 전문 예술인들의 모임에서부터 프로 못지않는 색소폰 동아리는 물론 패기 넘치는 통기타 동호회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음악동호회, 밴드, 아마추어단체 등이 참여하도록 하여 시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수변음악회 _ 서울시청   

6월22일(토)에는 연주 전문가들의 모임인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연주협회에서 시민을 위한 공연을 개최한다. 예술인총연합회는 창작, 연주, 가수, 연기, 무용 전문가들의 모임으로써 1961년 설립이후 일반시민을 위해 수많은 무료공연과 위문공연을 개최한 오래된 단체로서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 공연할 예정이다.

▲ 수변음악회  

6월29(토)에는 관록있는 연주동호회인 고양Feel 색소폰클럽에서 색소폰연주와 민요, 성악 등 다양한 장르와의 합동 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고양Feel 색소폰 클럽은 일산호수공원 정기공연, 고양세계꽃박람회 초청공연, 서울억새축제 특별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주동호회로 6월~10월까지 총 4회의 공연을 진행한다.

월드컵공원에서는 수변음악회에 참여를 원하는 밴드, 동호회 단체에게 공연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월드컵공원 관계자는 참가하는 동호회, 밴드는 많은 관객과 접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을 얻고, 공원 이용객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