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대학생 온라인기자단, 백령도 팸투어

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과 함께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7/16 [10:11]

관광공사 대학생 온라인기자단, 백령도 팸투어

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기자단과 함께

박미경 | 입력 : 2013/07/16 [10:11]
한국관광공사는 최전방 안보관광지인 백령도 관광 홍보를 위하여 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학생 온라인기자단 트래블리더, 여행분야 파워 블로거, 재한 중국인 유학생 SNS 웨이보 기자단 한유기(韓遊記)과 함께 7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백령도 팸투어 및 집중 취재를 실시한다.

트래블리더와 파워 블로거, 한유기(韓遊記) 등 30여명은 백령도 팸투어를 통해 두무진, 심청각, 콩돌해안 등 백령도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개인 및 관광공사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통해 이를 국내외에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 백령도 _ 문화체육관광부  

특히 서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이번 백령도 팸투어를 통해 지역의 관광지뿐만 아니라 최전방 안보 관광지역 안전에 대한 홍보를 함께 함으로써 여름철 국내 관광 활성화의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광공사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국내외에 백령도를 포함한 서해5도지역의 여행안전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백령도가 국제적 관광명소로 부각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트래블리더 및 파워블로거, 웨이보기자단 한유기의 백령도 취재기사는 관광공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한유기(韓遊記)는 중국판 트위터인 시나 웨이보(회원수 3억6800만명)를 활용하여 중국 각 지역에 백령도의 해안 비경을 홍보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