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13 한여름밤 금강콘서트 개최

금강을 수놓은 별빛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8/01 [10:50]

군산시, 2013 한여름밤 금강콘서트 개최

금강을 수놓은 별빛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한미숙 | 입력 : 2013/08/01 [10:50]
매년 8월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군산시의 대표행사로 자리잡은 한여름밤 금강콘서트가 오는 9일 저녁 7시부터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국내 인기가수들의 출연으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한여름밤 금강콘서트는 군산시 주최, KBS 전주방송총국 주관으로 금강을 수놓은 별빛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김태은(제2라디오 김태은의 가요뱅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 한여름밤 금강콘서트 _ 군산시청 

이번 공연에는 틴탑, 김혜연, 김종환, 박주희, 박구윤, 써니(남)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군산의 근대문화유산을 널리 알리고자 얼마전 개관한 예술창작벨트 내 근대역사박물관 주차장에서 개최되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금강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군산시 근대문화유산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무더위를 식혀주고 아름다운 추억과 근대역사로의 시간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한여름밤 금강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3 한여름밤 금강콘서트는 8월 17일 오전 11시 5분부터 KBS 제2라디오 김태은의 가요뱅크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