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러더스코리아, 해외 직배사중 처음 VOD서비스 시작

최신 극장 개봉작 VOD 서비스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8/03 [09:31]

워너브러더스코리아, 해외 직배사중 처음 VOD서비스 시작

최신 극장 개봉작 VOD 서비스

박동식 | 입력 : 2013/08/03 [09:31]
워너브러더스코리아(Warner Bros. Digital Distribution)는 국내 1위 N스크린 서비스 티빙과 함께 해외 메이저 직배사 중 가장 먼저 No. 1 영화포털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CGV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영화 VOD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유명 해외 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가 국내 최초로 VOD 영화를 제공함에 따라 국내 1위 영화 사업자인 CGV의 새로운 서비스 확장을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국영화연감 통계에 의하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영화표를 예매한다는 관객수가 전체 극장입장객수의 46.2%에 달하는 점을 감안할 때, 극장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영화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국내 최대 사이트인 CGV 홈페이지는 영화 매니아들을 위한 VOD 판매 창구로는 최적이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 강명구 이사는 IPTV, 디지털케이블, 인터넷사이트, 모바일 등에 이어 영화 매니아 고객의 트래픽이 가장 높은 CGV 영화예매 홈페이지에서 워너의 다양한 작품들을 VOD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국내 최신 극장 개봉작 뿐만 아니라 워너브러더의 주옥같은 명작 영화 들로 VOD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호빗: 뜻밖의 여정>,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등 최신작을 비롯해, 야구팬 이라면 꼭 봐야할 L.A 다저스의 전신 부르클린 다저스의 역사를 새로 쓴 잭키 로빈슨의 데뷔를 영화화 한 <42>, 2013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아르고>, <다크나이트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 등 워너브러더스의 대표 작품들을 VOD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워너는 올 하반기에는 <위대한 개츠비>, <맨오브스틸>, <퍼시픽 림> 등 최근 극장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들도 CGV 홈페이지를 통해 VOD로 서비스 할 계획이며, 매주 업데이트 되는 WB VOD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9월 30일까지 VOD 구매자에게 특급 호텔 숙박권, 해외여행상품권, 워너 영화 프리미엄 상품, CGV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