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사진전 개최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8/05 [10:05]

필리핀관광청, 사진전 개최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이성훈 | 입력 : 2013/08/05 [10:05]
필리핀관광청은 8월 11일까지 올림푸스 타워 갤러리 펜(PEN)에서 올림푸스와 함께한 필리핀 사진전을 개최한다.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원한 약 300명의 지원자 중 선발된 30명의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필리핀의 진주 다바오, 유럽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일로코스, 세계 8대 경관을 자랑하는 바나우에,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진 수빅, 화려 한 국제도시 마닐라, 최적의 신혼여행 리조트가 있는 레가스피 등을 방문했다.


이번 사진전은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하는 필리핀의 발견이라는 테마 하에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필리핀의 신비로운 풍경, 다양한 문화, 다이나믹한 체험 등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사진과 영상물로 선보인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사진과 영상물이 어우러져 더욱 다이나믹한 필리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밝혔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올림푸스 아마추어 사진전을 필두로 필리핀 관광청 사진집 발간 및 에이비로드(AB-ROAD) 매거진의 북인북(Book in Book)을 출시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