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관광 아이콘을 찾아 떠나는위키 코리아 투어

위키코리아 원정대 한국 유명 연예인들과 여행하는 행운누려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8/12 [09:18]

한국 관광 아이콘을 찾아 떠나는위키 코리아 투어

위키코리아 원정대 한국 유명 연예인들과 여행하는 행운누려

박미경 | 입력 : 2013/08/12 [09:18]
4천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전세계 10개국(영국, 프랑스,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중국) 총 14명의 위키코리아 원정대가 한국 찾는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지난 6월부터 실시했던 싸이의 위키코리아 (PSYs Wiki Korea) 온라인 이벤트에서 최종 선발된 이번 참가자들은 2팀으로 나눠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6박 7일 동안 서울, 부산, 제주 등에서 미션 대결을 펼치면서 포차, 올레길 등 한국의 독특한 관광 아이콘을 체험하게 된다.

▲ 위키코리아투어 메인 _ 한국관광공사   

특히 이번 투어는 H.O.T의 토니안이 진행하며, 리키김, 원더걸스 혜림, 제국의 아이들 케빈, 줄리엔강, 달사벳 지율, 알렉산더 등 유명 아이돌 및 인기 연예인들이 참가자들과 6박 7일을 함께 하며 참가자들의 미션 수행을 도울 예정이다.

싸이의 위키코리아(PSYs Wiki Korea)는 글로벌스타 싸이가 출연한 올해 한국 관광 홍보CF로써, 눈길을 끄는 소재와 형식으로 해외 현지에서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관광공사는 CF의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실시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는 전세계에서 약 3만 3천명이 응모하여 해외 소비자들의 한국에 대한 열띤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 이들 중, 8명이 심사를 통해 선발되었으며, 공사 해외지사에서 선발된 6명과 함께 위키 코리아 투어라는 한국여행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박철현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올해 TV CF와 글로벌 캠페인은 한국이 갖고 있는 구체적인 매력을 아이콘(icon)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이러한 아이콘들이 하나하나의 관광명소로써 방한객을 유치하는데 향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