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가학광산동굴 보석쇼.패션쇼 열린다

문화·예술·관광 활성화 위해 한국모델협회와 업무협약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8/16 [09:18]

광명가학광산동굴 보석쇼.패션쇼 열린다

문화·예술·관광 활성화 위해 한국모델협회와 업무협약

한미숙 | 입력 : 2013/08/16 [09:18]
광명시는 오는 31일에 가학광산동굴 예술의전당에서(사)한국모델협회와 함께 보석쇼와 패션쇼를 열기로 했다. 동굴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패션행사로 광명가학광산동굴의 이름이 더욱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명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광명가학광산동굴이 명실상부한 문화예술관광 동굴이 될 것으로 낙관한다고 전했다.

▲ 광명가학광산동굴 _ 광명시청  

이에 앞서 광명시는 지난 7월 26일 광명가학광산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양기대 광명시장과 양의식 한국모델협회장을 비롯해 국내 최고 모델인 이선진, 이화선, 주정은 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모델협회와 광명가학광산동굴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명시와 한국모델협회는 동굴예술의전당에서 보석쇼를 포함한 각종 패션쇼 행사를 진행하고 어린이 모델 및 대학생 모델선발대회 등도 추진하기로 했다.

한국모델협회는 국내 7만여 명의 모델들의 권익 보호와 모델 관련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아시아 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아시아 모델 시상식, 몽골·중국·베트남·태국·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15개국 신인모델을 선발하는 아시아 뉴스타 모델 선발대회 등을 주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