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Fun Korean Lesson Trip 성료

올해 여름방학을 맞아 총 4회 과정을 개설하여 전 세계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8/27 [10:12]

한국관광공사, Fun Korean Lesson Trip 성료

올해 여름방학을 맞아 총 4회 과정을 개설하여 전 세계에서

한미숙 | 입력 : 2013/08/27 [10:12]
최근 K-POP, 한국 드라마 등 한류 확산과 더불어 한국어를 배우려는 중.단기 어학연수 시장 또한 커지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런 흐름을 포착, 외국인의 한국어 학습 수요를 충족시키고 더불어 진정한 한국 문화까지 체험할 수 있는 Fun Korean Lesson Trip(이하 FKLT)을 출시, 올해 여름방학을 맞아 총 4회 과정을 개설하여 전 세계에서 100여명이 참가하였다.

▲ 관광공사_Fun Korea Lesson Trip 기념사진  

FKLT는 한국관광공사와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이 공동 개발한 한국어 수업과 홈스테이를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4시간씩 5일간 K-POP, K-DRAMA를 이용한 한국어 수업을 경희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 듣고, 오후에는 자유여행, 저녁에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홈스테이인 코리아스테이에서 숙박하는 6박 7일 일정의 상품이다.

FKLT는 한국 대학의 캠퍼스에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교류하며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가정 문화 체험 및 정(情)을 경험할 수 있어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한국관광공사는 2014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기에 맞춰 FKLT 과정을 확대 개설하여 모객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