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군산예술의전당 가을공연

기획공연 옥탑방 고양이와 너와 함께라면의 두편의 연극은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8/29 [15:26]

9월 군산예술의전당 가을공연

기획공연 옥탑방 고양이와 너와 함께라면의 두편의 연극은

박미경 | 입력 : 2013/08/29 [15:26]
뜨거운 여름철이 지나고 나면 한껏 성숙해진 식물들이 고개를 숙이는 계절이 다가온다. 가을의 문턱인 9월, 그동안 바닷가에서, 산에서 즐기던 인파들도 공연장과 극장으로 모이고 예술 공연·전시 작품도 9월을 시작으로 10월, 11월 풍성하게 이어진다.

▲ 군산예술의전당 _ 군산시청  

9월의 군산예술의전당 공연 작품을 살펴보면 9월 1일 개그폭소 콘서트를 시작으로 시립교향악단의 지휘자 취임 기념공연으로 정트리오의 멤버인 정명화 선생님을 초청하여 정기공연을 개최하며, 시립합창단의 뮤지컬 도박사의 프러포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과 춤, 재미있는 드라마로 풍성한 라이브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군산예술의전당에서 준비한 기획공연 옥탑방 고양이와 너와 함께라면의 두 편의 연극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연극으로 대학로를 시작으로 수원, 대전, 대구, 창원, 부산, 제주도 등 전국을 누비며 매회 매진 행렬을 기록한, 보지 않으면 후회할 창작연극으로 연극을 접해보지 못한 군산시민 정서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군산교도소 주관으로 불우수용자 가족 돕기 사랑愛 콘서트가 열리는데, 출연진은 각 단체의 재능기부로 구성되어 수익금은 전액 수용자 가족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음악 전공자들이 진행하는 클래식 청아피아노, 조이플루트 앙상블 정기연주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로는 환경미술협회 군산지부 정기전, 누드 사진전, 구상 작가회 정기전, 애묵회 회원전 등 다채로운 전시 일정이 있어 더욱 풍성한 문화예술 감상이 될 것이다.
http://arts.gunsan.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