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Green Sport 구현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 지원을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9/26 [11:29]

관광공사,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Green Sport 구현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 지원을

이소정 | 입력 : 2013/09/26 [11:29]
한국관광공사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와 지난25일 Green Sport 구현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 지원을 위하여 상호 협력을 다지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김영수 위원장이 협약서를 교환함으로써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양 기관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탄소절감을 실천하는 대회가 되도록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여 추진할 계획임을 밝혔다. 

▲ 한국관광공사_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업무협약  

아울러 이 자리에는 인천AG 조직위원회 저탄소친환경위원회 전현희 위원장도 함께 참석하여 양기관과 협조하여 탄소를 절감하는 대회로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을 기본 목적으로 인천AG와 관련한 관광상품 개발 및 관광객 유치,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 등 네트워크 구축 등 상호 지원, 탄소절감 캠페인을 위한 국내외 홍보협력 등을 약속하였다.

양 기관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국관광공사와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간 상호 협조체제 구축을 통하여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고 인천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