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가수 폴포츠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갓 탤런트 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0/02 [16:18]

오페라가수 폴포츠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

갓 탤런트 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한

양상국 | 입력 : 2013/10/02 [16:18]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0월 2일(수) 오후 3시 30분 한국관광공사 본사에서 천상의 목소리를 소유한 영국 오페라가수 폴포츠(Paul Potts)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 2007년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인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한 폴포츠는 왕따와 교통사고 등 잇단 어려움을 극복하고 오페라 가수의 꿈을 이뤄낸 인생역전의 주인공이다.


발매 앨범마다 500만장 이상 판매되는 큰 성공을 거두고, 전세계 순회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폴포츠는 한국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거의 매년 한국을 찾고 있다.

폴포츠의 드라마틱한 인생역정을 그린 영화 One Chance (감독 데이빗 프랭클)가 개봉되는 이번 10월에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는 폴포츠는 향후 한국을 배경으로 한 공연장면을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올려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등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국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