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다문화 청소년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

다문화 자녀와 친구가 함께하는 대구경북산업체 탐방여행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0/08 [11:49]

한국관광공사 다문화 청소년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

다문화 자녀와 친구가 함께하는 대구경북산업체 탐방여행

양상국 | 입력 : 2013/10/08 [11:49]
한국관광공사는 다문화가정 2세 초등학생 자녀와 자녀의 친구가 참여하는 다문화 청소년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간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광주 및 전남지역 다문화가정 초등학생과 친구 100여명이 대구.경북지역의 산업체와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기획되었는데, 전남지방다문화지원센터가 대상자를 모집하고 공사가 여행경비 전부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추진된다.

▲ 관광공사_청소년을위한전국산업관광지101곳 책자표지

공사는 주5일제 수업시행을 계기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미래의 직업을 미리 탐색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산업체 탐방 여행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데, 금번의 관광코스는 한국관광공사가 금년에 발간한 청소년을 위한 전국산업관광지 101곳이라는 책자에 소개된 산업관광여행지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공사 이영근 관광문화팀장은 금번 청소년 탐방 행사가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과 친구들의 우정을 키우고 장래 직업에 대한 꿈을 키우는 특별한 여행이 되길 바라며, 산업관광 데이터 보완 및 관광지 모니터링, 청소년 대상 산업관광 상품 개발 등을 통하여 청소년 산업관광의 확대와 내실화를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