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곤충체험 전시회 개최

숲속의 작은 친구 곤충이라는 주제로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13/10/29 [09:26]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곤충체험 전시회 개최

숲속의 작은 친구 곤충이라는 주제로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박미경 | 입력 : 2013/10/29 [09:26]
대전시 한밭수목원에서는 가을을 맞아 숲속의 작은 친구 곤충이라는 주제로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에서 곤충체험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곤충체험 전시회에서는 한밭수목원에서 볼 수 있는 곤충의 생태사진 60여점이 전시되며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나비류 등 45종의 표본을 통해 곤충을 세밀하게 관찰할 수 있고 자연물을 이용한 곤충작품을 볼 수 있다.
 
▲ 한밭수목원 _ 대전광역시청    

특히, 살아있는 곤충 체험을 통해 평소 교과서와 생물 관련 책 속 사진에서만 접했던 장수풍뎅이, 개미 군체 등 곤충을 직접 관찰함으로써 자연에 대한 이해가 한층 깊어질 수 있어 더욱 흥미롭게 곤충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밭수목원 이대균 원장은 이번 전시 체험은 곤충을 접하기 어려운 도시 어린이들이 눈으로 보고 체험하면서 곤충 및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목원을 찾는 관람객들이 식물뿐만 아니라 곤충을 통해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 시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