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맛있는여행 캠페인 이벤트

오는 12월까지 여행지 먹거리 추천, 별미여행 참가자 모집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1/07 [09:18]

관광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맛있는여행 캠페인 이벤트

오는 12월까지 여행지 먹거리 추천, 별미여행 참가자 모집등

박소영 | 입력 : 2013/11/07 [09:18]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맛있는 여행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오는 12월까지 다양한 맛 기행 소개 및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별미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7가지 별미여행 참가자 모집 이벤트, 여행지 먹거리와 맛집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내가 추천하는 여행지 먹거리 이벤트 및 정보화 마을에서 맛을 찾아라 등 전국의 별미와 가을의 정취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대한민국 구석구석 맛있는 여행의 가을 별미여행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 별미여행_안동 하회마을    

대한민국 구석구석, 7가지 별미여행 참가자 모집 이벤트 (11월8일 ~ 11월24일)
대한민국의 구석구석 맛과 멋을 찾아 떠나는 별미여행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각 여행별로 17명씩, 2차(12월3일~4일, 12월10일~11일)에 걸쳐 실시된다. 이벤트 응모시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한 후 개인정보와 신청사유를 간단히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38명(동반자 포함 총 476명)에게 별미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 별미여행_강촌레일바이크    

별미여행은 총 7가지로 진행된다. 별미여행1-안동·부산, 별미여행2-강원·충북 기차여행, 별미여행3- 고창·전주·순창, 별미여행4- 제천·단양·영월, 별미여행5- 상주·대구, 별미여행6- 단양·제천·청주, 별미여행7- 남도기차여행이며 모두 각 지역의 특색 있는 별미를 맛보고, 인근 전통시장에 들러 지역 특산물 장보기 기회도 주어지며,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7가지 별미 여행을 통해 전국 별미를 맛보고 아름다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식도락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별미여행_고창 선운사    

내가 추천하는 여행지 먹거리 이벤트 (10월15일~12월5일)
우리나라 여행 중 만난 맛있는 먹거리나 맛집을 사진과 사연을 담아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오는 12월5일까지 진행 예정.

▲ 별미여행_영월 청령포    

경품도 푸짐하다.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논 DSLR(3명)부터 남도해양관광열차(S-Train) 기념승차권(1인 2매) 50명, 담양완전정복 2일, 부산시티로드와 외도& 통영 케이블카 1박2일 등의 테마여행 상품권(1인2매)이 9명에게 주어진다.

▲ 별미여행_단양 청풍호     

이 밖에도 음식 명인의 전통식품과, 만화가 허영만 씨가 직접 사인한 식객 전권세트와 허허 동의보감 등의 도서 및 코리아패스카드 5만원권, 온누리 상품권 2만원권 등을 약 1,0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및 국내관광에 대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되며, 관광안내전화 1330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http://food.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