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굿 다운로더 캠페인

영화평론가 4인이 추천하는 2013년을 빛낸 인디영화

박동식 | 기사입력 2013/11/25 [09:18]

2013 굿 다운로더 캠페인

영화평론가 4인이 추천하는 2013년을 빛낸 인디영화

박동식 | 입력 : 2013/11/25 [09:18]
올바른 다운로드로 당당하고 매너있게 영화를 즐기자는 취지의 굿 다운로더 캠페인(공동위원장 안성기.박중훈)이 12월 9일(월)~13일(금),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굿 다운로더 초청, 인디영화 릴레이 토크 상영회를 개최한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영화평론가 4명(김영진, 남다은, 오동진, 최광희 이상 가나다순)이 이번 상영회에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히며 2013년을 빛낸 인디영화를 직접 추천했다. 상영작으로 선정된 영화는 일주일 동안 하루에 한 편씩 릴레이 상영되며, 상영 후 추천 평론가와  감독이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GV) 및 즐거운 이벤트 시간도 마련된다.


이에 대해 굿 다운로더 캠페인본부는 메이저 상업영화와 비교해 극장에서 관객과 만날 기회가 현저히 적은 인디영화들에 대한 관심과 응원, 지지의 마음을 나누고, 인디영화의 경우 IPTV, 디지털 케이블 TV, 인터넷 VOD 등 디지털 온라인 부가판권 시장이 대안적인 주요 매출 창구인 만큼, 합법 서비스 플랫폼을 통한 굿 다운로드 실천이 창작자들과 영화산업의 건강한 성장에 큰 힘이 된다는 점을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릴레이 토크 상영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디영화 릴레이 토크 상영회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굿 다운로더 특별기념품과 호핀이 제공하는 굿 다운로드 이용권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영회 참여는 DAUM 영화의 이벤트 섹션, 또는 굿 다운로더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