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소치동계올림픽 연계 한국관광홍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등 동계스포츠관광지 집중홍보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2/12 [11:34]

관광공사, 소치동계올림픽 연계 한국관광홍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등 동계스포츠관광지 집중홍보

이소정 | 입력 : 2014/02/12 [11:34]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월 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소치동계올림픽에 참가하여 전세계 스포츠 외교 사절단 및 현지 러시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치동계올림픽파크 내에 건립한 코리아 하우스에서는 차기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과 스포츠 관광 목적지로서의 한국의 관광자원과 다양한 관광 매력을 함께 홍보하고 있다.

▲ 관광공사_소치올림픽 한국관광홍보관   

한국홍보관 방문객수는 하루 1만 5천여명 규모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한국관광홍보관 방문객수(1800여명)의 8배 이상에 달하고 있다. 홍보관에서는 내방객들에게 한방 침과 뜸 체험, 사상체질에 따른 전통차 시음 등을 통해 한국의 의료관광을 홍보하고, K-POP 공연 및 한복입기체험으로 다양한 한국문화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이 중 특히 한방 침과 뜸 체험은 방문객이 2~3시간 줄을 설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소치올림픽_한국관광홍보관    

올해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러시아는 한국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다. 2014년 1월 1일부터 양국은 무비자 제도를 본격 시행하였고 2014-2015 한러상호방문의 해로 지정하여 양국 간의 교류가 크게 늘어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공사에서는 모스크바 공항, 러시아 항공 기내지와 시내 주요 지하철역에 한러 무비자 시행, 한러 상호 방문의 해 등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소치동계올림픽 연계 한국관광홍보관을 운영하는 한국관광공사 구미팀 김갑수 팀장은전세계 올림픽 사절단 및 현지 러시아인들에게 한국이 꼭 가보고 싶은 관광목적지가 되도록 한국의 다양한 관광매력을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