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지역 가이드북 발간

FIT 맞춤형 가이드북과 무슬림 관광객을 위한 식당 가이드북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4/02 [08:02]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지역 가이드북 발간

FIT 맞춤형 가이드북과 무슬림 관광객을 위한 식당 가이드북

양상국 | 입력 : 2014/04/02 [08:02]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아시아중동지역 개별관광객(FIT)용 가이드북 Korea, Free & Easy 와 무슬림 관광객을 위한 식당 가이드북 Restaurant Guide for Muslim Visitors 을 발간했다. Korea, Free&Easy  가이드북은 한국의 여러 관광지들을 아시아중동지역 관광객이 선호하는 계절, 쇼핑, 가족여행, 한류 등 테마별 나눠 소개하고 있다. 이 관광지들은 작년 방한 경험이 있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한국 자유여행 후기 공모전을 통해 방문 빈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 관광지들로 구성되었다.

▲ Free&Easy 가이드북 표지 _ 한국관광공사   

특히, 계절 테마에서는 각 계절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대표 축제들에 대한 정보를, 쇼핑 테마는 대표적인 쇼핑 명소, 복합 쇼핑몰, 아울렛 등 다양한 한국 쇼핑 관광지들에 대해 소개를, 그리고 가족여행객을 위해서는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과 더불어 각종 공연과 한국의 이색적인 관광지에 대한 내용을 수록하였다. 마지막으로, 한류 테마에서는 한국의 인기 드라마와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촬영지들과 유명 연예 기획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Restaurant Guide For Muslim Visitors_표지   

더불어, 무슬림 식당 가이드북, Restaurant Guide for Muslim Visitors'는 2012년 발간책자의 개정판으로 무슬림 관광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할랄 식당 및 할랄 대체 식당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정판에서는 소개된 식당들을 직접 방문·취재하여 맛, 품질, 서비스 등에 대해 평가한 내용들을 반영하여 그 신뢰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상기 식당들이 위치한 지역의 주요 관광지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실어, 한국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소개하고 있어 그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