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충청권 녹색나라 체험사진 공모전

녹색행복에 물들다 라는 주제로

박동식 | 기사입력 2014/05/20 [11:06]

2014 충청권 녹색나라 체험사진 공모전

녹색행복에 물들다 라는 주제로

박동식 | 입력 : 2014/05/20 [11:06]
한국관광공사 충청권협력단은 녹색행복에 물들다 라는 주제로 충청권 4개 시‧도(대전,충남,충북,세종) 농촌체험마을에 방문하는 체험 객을 대상으로 체험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본 공모전은 최근 침체되었던 농촌체험학습의 붐업(boom-up)을 조성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충청권협력단 주최로 추진되며, 충청권 4개시․도에서 후원한다.

▲ 공모전포스터    

충청권 농촌체험마을에 방문하는 체험객이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으며, 재미있고 흥미로운 체험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간단한 에피소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오는 5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충청권협력단 카페(
http://cafe.naver.com/ktocc)에서 접수하며 , 10월 24일 당선작을 발표한다.

응모작품들은 엄정한 외부 심사를 거쳐 대상(한국관광공사 사장상), 특별상(충청권 각 시․도별 1건, 총 4건)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 우수상 등 80여명에게 시상 및 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충청권협력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참신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기를 바란다며 일반 체험객들과 체험마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