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전주연꽃문화제 개최

축하공연, 마술공연, 연꽃가요제로 다채롭게 꾸며지고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7/19 [09:16]

2014 전주연꽃문화제 개최

축하공연, 마술공연, 연꽃가요제로 다채롭게 꾸며지고

박소영 | 입력 : 2014/07/19 [09:16]
2014 전주연꽃문화제가 사)우리문화연구원의 주관으로 7월19일(토)에서 7월20일(일)까지 덕진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와 전주시, 전북사암승가회의 후원으로 사)우리문화연구원이 시민과 전주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축하공연, 마술공연, 연꽃가요제로 다채롭게 꾸며지고, 개회식은 7월19일 저녁 7시30분 덕진공원내 특설무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 덕진공원 _ 전주시청 

전국의 아마추어 가수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전주연꽃가요제는 7월20일 오후 1시에 예선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역사와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가수 지망생들이 참여하여 매년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이번 연꽃문화제에는 전북대학교와 원광대학교 등 전북의 대학생들이 다수 참여하여 젊음의 향연으로 문화예술 재능기부 활동 차원의 무료 자원봉사 공연과 여러 가지 자율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우리문화 체험마당도 마련하여 도예, 전통차 등 전통문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덕진공원의 연꽃을 보기 위하여 전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시민 모두 즐거워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에 많은 관심과 박수를 보내 주리라 기대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