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오시아노관광단지 제안사업 및 내장산리조트 입주자 공모

공모와 전북 정읍에 조성중인 내장산리조트의 입주자 공모를 28일 동시에

이성훈 | 기사입력 2014/09/01 [13:18]

관광공사, 오시아노관광단지 제안사업 및 내장산리조트 입주자 공모

공모와 전북 정읍에 조성중인 내장산리조트의 입주자 공모를 28일 동시에

이성훈 | 입력 : 2014/09/01 [13:18]

한국관광공사는 전남 해남 오시아노관광단지에 선도사업 유치를 위해 투자자에게 특별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특별 제안사업 공모와 전북 정읍에 조성중인 내장산리조트의 입주자 공모를 지난 8월 28일 동시에 시작하였다.

▲ 내장산리조트관광지_조감도   



사는 서남해안 지역의 관광거점 조성을 위하여 해남에 오시아노 관광단지를 조성해왔으며, 현재 이곳에는 파인비치 골프장과 오시아노 대중제 골프장(9홀)이 영업 중이다. 투자자는 사업제안과 부지가격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으며, 추정 가격 100억원 상당의 숙박시설 등 선도사업 부지를 구입할 경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대중제 골프장(9홀)을 최장 5년까지 감가상각비 등 최소 비용만 부담하고 임대.운영할 수 있는 특권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 오시아노관광단지_조감도    



참가자격은 제안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국내외 법인, 개인 및 컨소시엄 대상으로 별도의 자격 제한은 없으며, 제안서는 2014년 10월 17일(금)까지 직접 접수를 하면 되고 종합적 평가를 통하여 우선 협상자와 협상으로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투자자 대상 홍보와 이해를 위하여 공모관련 사업설명회를 9월 중순 경 추진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사는 동시에 전북 정읍에 조성 중인 내장산리조트에 대해서도 대대적으로 투자자를 찾는 분양공고를 실시했으며, 특히 중소규모 투자자도 참여할 수 있는 숙박시설 등 물건이 준비되어 있다. 내장산리조트는 내장산국립공원 입구에 조성 중이며, 골프장을 비롯하여 각종 숙박시설 및 편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http://kto.visitkorea.or.kr/kor/notice/news/noti.kto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