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여행박람회 개최

문화관광부,한국관광공사,KBS한국방송 공동주최 하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07/01/23 [19:31]

2007년 여행박람회 개최

문화관광부,한국관광공사,KBS한국방송 공동주최 하는

강성현 | 입력 : 2007/01/23 [19:31]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 kbs 한국방송이 공동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하는 '2007 내나라여행박람회(korea travel expo 2007)'가 오는 2007년 2월 8일(목)부터 2월 11일(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개최된다.

‘체험과 배움 -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라는 주제 아래 국내 팔도강산에 대한 여행 정보는 물론 각 지역의 특산물, 그리고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이번 2007 내나라여행박람회와 함께 할 예정이다.

주 5일 근무제 실시 등으로 높아진 국민들의 여행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유도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또한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여행수지 적자 해소에 기여하고자 개최하는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알찬 체험 프로그램들을 충실히 준비한 200여개 기관 및 단체가 함께하여 기존 유사 박람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우선 전국 98개 지방자치단체가 함께하는 내고장홍보마을은 대한민국의 구석구석 숨어있는 여행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여행정보마을에서는 인터넷에서조차 찾을 수 없는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여행쇼핑마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기념품을 접할 수 있으며, 지역 특산품관에서는 각 지역의 고유한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체험학교에서는 불교 문화체험, 부천 로봇파크, 국립중앙박물관 그리고 마술학교 등 교육과 재미를 함께할 수 있는 풍성한 체험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행전문가의 여행강연 및 여행작가, 여행 동호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일대일 맞춤 여행설계 또한 눈길을 끌 예정이며, 전시장 곳곳에서는 다채로운 공연 및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이 가득할 전망이다. 또한 봄꽃으로 가득한 봄꽃 정원을 조성하여 전시장 곳곳에 봄의 향기를 전달할 것이다.

홈페이지와 행사장 구석구석의 돌발 경품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다. 특히 박람회 리플렛에 도장을 모두 모으면 받을 수 있는‘트래벌 다이어리’는 일년 여행계획 세울 때 든든한 준비물이 될 것이다.

박람회 관람은 유아, 초·중·고등학생 및 65세 이상, 그리고 장애우와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이며, 일반인은 2,000원의 입장료가 적용된다, 내나라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naenara.or.kr)에 회원가입을 하면 온라인 무료초청장을 출력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