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비정상회담 줄리안 등 출연, 북촌, 서촌, 홍대 뒷골목과 서울의 이색명소들 소개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1/16 [12:08]

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비정상회담 줄리안 등 출연, 북촌, 서촌, 홍대 뒷골목과 서울의 이색명소들 소개

양상국 | 입력 : 2015/01/16 [12:08]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한 바이럴영상 $10 Tour, So Much More 가 15일 서울시청에서 개최된 제1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서울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한 영상에 수여하는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관광공사의 영상은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줄리안과 헬로이방인의 영국인 제이크가 함께 출연하여 $10로 한국을 관광하는 소셜미디어 타깃 홍보물로, 북촌, 서촌, 홍대 등이 그 배경이다.

▲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이미지 _ 한국관광공사 



동 영상에서는 노래방, 홍대거리 버스킹 공연, 북촌8경 및 통인시장 등의 이색명소들을 흥미로운 시선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서울의 뒷골목과 젊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명소들이 아름다운 화면에 담겨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은 관광공사에서 소셜미디어를 특별히 고려하여 제작한 영상으로, 지난 11월 공개된 이후 유튜브 및 유쿠 등에서 300만뷰 이상 조회되는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FIT 젊은 여행객을 고려한 소재 선정 등의 기획 단계부터 영상 완료 후 SNS를 통한 홍보까지 영상 제작에 참여인원들도 재미있게 진행하였는데 아름다운 서울상이라는 의미있는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