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09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지원 자격을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으로 확대하여 참여의 폭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7/13 [16:20]

하나투어, 2009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지원 자격을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으로 확대하여 참여의 폭을

박소영 | 입력 : 2009/07/13 [16:20]
하나투어가 13일부터 ‘여행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2009년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하나투어가 수익의 일부분을 연중 적립한 ‘희망여행기금’으로 2005년부터 여행의 기회가 부족한 사회복지단체의 저소득층 소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여행을 지원해주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소외 아이들에게 단순 물질적 지원이 아니라 잃어버린 꿈과 희망을 다시 찾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 사회복지 단체의 관심과 지원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기존 아동/청소년 단체 대상으로 진행하던 지원 자격을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으로 확대하여 참여의 폭을 넓히고, 지원 규모도 확대하여 실시한다. 또한 아동 및 청소년 단체는 두 팀이 함께 여행을 떠나 문화 체험도 하고 타 지역의 새로운 친구도 사귀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문화 가정들에게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 진행된다. 2009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의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각 대상별 참여신청서에 첨부된 예시 여행 일정표 중에 1개를 골라서 여행 계획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후 심사를 거쳐 8월 3일 최종 6개 단체를 선정하며 아동/청소년 단체에게는 8월 중 500만원 상당의 1박 2일 국내 맞춤여행이, 다문화 가정 단체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국내 당일 여행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을 찾은 아이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는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으로서 더 많은 소외 이웃들에게 희망 여행을 선사해 줘야 할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여행을 통해 구석진 세상 곳곳에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