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을 자극하는 신비의섬

둘만의 캔들라잇 디너와 샴페인 크루즈를 떠나는 익스커션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7/19 [19:39]

오감을 자극하는 신비의섬

둘만의 캔들라잇 디너와 샴페인 크루즈를 떠나는 익스커션을

박소영 | 입력 : 2009/07/19 [19:39]
멋진 인테리어와 세계적인 요리로 승부하는 몰디브 아난타라 리조트가 프로모션을 쏟아내었다. 아난타라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모하메드 샤피그’(mohamed shafeeg)와 태국의 인테리어 디자인사인 아바쿠스(abacus)가 설계한 작품으로 부띠끄 스타일의 오성급 리조트이다.


몰디브 공항섬에서 30km떨어진 남 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어 스피드보트로 이동하며 우리나라에는 지난 2006년 10월 가수 서영은씨가 이 곳으로 허니문을 다녀오면서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총 68개의 디럭스 비치 프론트 빌라, 두 개의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 빌라, 38개의 디럭스 오버워터 스위트와 두 개의 디럭스 오버워터 풀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프라이빗 라군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아난타라 리조트의 특징은 객실규모와 음식에 있다. 오버워터 스위트 객실은 45평~55평의 규모로서 동급가격대의 몰디브 리조트중에 단연 크다.두 번째 특징은 세계적 수준의 요리이다. 퓨전 그릴 ‘fuddan’레스토랑은 퓨전 요리와 함께 현지에서 바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즉석에서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몰디비안 전통 훈제장에서 숙성된 고기로 만든 스테이크와 동굴 와인셀러에서 숙성된 와인을 함께 즐기며 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baan huraa 레스토랑은 산호초 가장자리에 위치한 타이 하우스 형태로 몰디브에서 가장 진정한 태국 요리들을 제공한다. 바닷가에 위치한 ‘fushi café’는 스낵, 샌드위치, 샐러드 등의 가벼운 식사류와 칵테일, 스무디, 주스를 먹을 수 있으며 ‘terrazzo’바는 정통 이태리 요리와 와인의 세계 속으로 빠져들게 인도한다. 


또한
다양한 익스커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몰디비안 전통 도니 보트로 바다 주변을 크루징하며 석양을 즐기는 프로그램, 최상의 스노클링 리프에서 스노쿨을 즐기며 태양에 그을린 피부를 위해 로맨틱 바쓰를 이용하는 프로그램, 작은 무인도를 찾아가 로빈슨 크루소의 하루를 체험해보는 코스 등을 즐길 수 도 있다. 로맨틱함을 원하는 커플을 위해서는 별빛 아래에서 둘 만의 캔들라잇 디너와 샴페인 크루즈를 떠나는 익스커션을 준비하였다.


낚시 익스커션을 즐길 경우, 잡은 물고기를 가지고 가면 다음날 요리사가 요리를 해준다. 만약에 프라이빗 유람을 선호할 경우에는 준비를 해주기도 하며 20개 이상의 다이빙 포인트와 5곳의 사파리 다이빙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서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근처의 다양한 리프로 하루에 두 번의 보트 다이빙과 매일 있는 하우스 리프 다이빙, 스피드 보트를 이용한 전일&반나절 다이빙 여행, 야간 다이빙이 가능하다. 

5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버워터, 디럭스 오버워터 방갈로 이용고객은 스피드 보트 무료, 디럭스, 선셋 디럭스 비치빌라 투숙 시 동행 아동 무료 행사와 2010년 5월 8일 ~ 9월 30일 허니문 스폐셜 객실가 30% 할인 또는 3박, 4박 이용 시 1박 무료, 5박 이용 시 2박 무료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허니문 특전으로 도착시 과일과 샴페인 제공, 리조트 기념품, 오버워터 스파에서 무료 바씽 1회를 제공 하고 2009년 4월1일부터 2010년 5월15일까지는 도착 시 과일바구니 및 샴페인과 리조트 기념품, 스파 15%할인권을 제공한다.

싱가폴 항공(sq)편을 이용하여 오버워터방갈로 4박6일 이용 시 270만원대 부터 이용 가능하며 8월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10월1일부터 12월26일까지 이용고객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문의 : www.adsumasia.com / 02-516-7666/76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