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의 연애매뉴얼 과학적 복수극 시작된다

상큼 발랄한 핑크빛 이미지와 달리 카피는 도발적이다

이소영 | 기사입력 2009/07/23 [13:00]

소피의 연애매뉴얼 과학적 복수극 시작된다

상큼 발랄한 핑크빛 이미지와 달리 카피는 도발적이다

이소영 | 입력 : 2009/07/23 [13:00]
“날 버리다니 미친거 아냐?” 오늘 공개된 소피의 연애매뉴얼 포스터, 상큼 발랄한 핑크빛 이미지와 달리 카피는 도발적이다. 세계의 연인에서 건어물녀 습성이 강력한 만화가로 변신한 장쯔이와 한국 대표 간지남에서 우유부단 나쁜 남자로 변신한 소지섭의 만남! 이름하여 팬아시아 로맨틱 코미디 프로젝트 소피의 연애매뉴얼! 왜 소지섭(제프)은 장쯔이(소피)를 차(!)버린 것일까? 

완소남들 사이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소피는 무엇을 믿고 “미친거 아냐”라는 거침없는 선언을 하는걸까? 포스터가 감춘 사연에 빠져보자.
배신한 애인을 되찾기 위한 ‘소피’의 과학적 다단계 복수극 유쾌한 스토리의 첫 장!


8월20일 실연의 여왕들의 마음을 달래러 올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답게 이번 포스터는 도발적인 카피와 더불어, 알쏭달쏭 세 남녀의 포즈가 관계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선, 이 복수극의 중심에 선 소피(장쯔이)! 그녀는 청소가 귀찮아서 죽인 금붕어만 열마리, 브래지어는 핑크색 뽕브라면 오케이인 우리시대 진정한 건어물녀이자 인기만화가다.

그녀는 2년전, 맹장수술 도중 외과의사 제프(소지섭)와 사랑에 빠지고 약혼도 했지만, 결혼 두달 전 차인다! 낮에는 옛남친 스토킹에 밤에는 웨딩드레스를 붙잡고 꺼이꺼이 울어도 보지만… “아니야, 결심했어! 울면 지는거다!” 소피, 어떻게든 배신한 옛 애인을 되찾고 말겠다는 것이 그녀의 스토리. 또 다른 남자, 고든(허룬동)은 소피의 복수극에 갑자기 동참하게 된 미스터리맨. 과연, 이 복수극은 성공할 수 있을까?

차였다고 억울해 하면 지는거다! 술 먹고 전화하면 지는거다! 찾아가서 울면 지는거다! 세상 99% 의 여자들은 공감할 소피의 연애매뉴얼. 단 한번이라도 실연을 당해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환영할 복수지침서가 30억 영화팬들에게 발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