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숙박시설 굿스테이가 실시하는 이벤트

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수준

이수진 | 기사입력 2009/08/11 [13:37]

착한 숙박시설 굿스테이가 실시하는 이벤트

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수준

이수진 | 입력 : 2009/08/11 [13:37]
남들 다 떠난 도시를 혼자 지키고 있는가? 어려운 주머니 사정으로 올해는 ‘방콕’? 슬퍼하기엔 아직 이르다. 착한 숙박시설 굿스테이가 착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니 얼른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해 보자.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8월 16일(일)까지 굿스테이(goodstay) 체험단을 모집한다.

굿스테이(
www.goodstay.or.kr)는 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 수준의 기준을 통과한 업체에게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중저가 우수숙박 브랜드로, 전국 164개 업체가 가입되어 있다.

굿스테이 가입업체는 주차장 차단막을 없애고 성인 프로그램 차단 장치를 설치하는 등 가족 숙박에 적합하도록 하였으며 투숙객이 바뀔 때마다 침대 시트를 교환하는 등 청결에도 힘쓰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구석구석 카페(
http://cafe.naver.com/9suk9suk)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굿스테이 체험단 모집 으로 접속 후, 굿스테이 체험단 홍보글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가고 싶은 여행지와 굿스테이를 연계한 짧은 여행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굿스테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여행경비로 2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체험 후기 작성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도 제공된다.

관광공사  관광환경개선팀장은 “굿스테이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마음은 가볍게 주머니는 든든하게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길 바라며 굿스테이가 국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visitkorea.or.kr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홍보 자료임을 밝혀 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