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경기관광설명회 개최 해외관광객유치

설명회에서는 올 하반기 주요 해외시장 프로모션 방향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8/20 [10:30]

하반기경기관광설명회 개최 해외관광객유치

설명회에서는 올 하반기 주요 해외시장 프로모션 방향과

박소영 | 입력 : 2009/08/20 [10:30]
경기관광공사는지난 19일 서울 서교호텔에서 주요 인바운드 여행사, 에버랜드, 양지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경기도내 여행업계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하반기 경기관광설명회 및 관계관 회의”를 개최하고,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방안을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올 하반기 주요 해외시장 프로모션 방향과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이 소개됐다. 공사는 구체적 전략으로 고품질 김치체험, 공장견학 프로그램, 첨단산업과 환경관련 시설을 연계한 산업관광상품 등을 설정했다. 

신규 기획 전략상품으로 2009~2010 겨울 시즌을 겨냥, “gyeonggi super ski”상품을 출시해 홍콩, 대만 등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로 했다. 이번 “gyeonggi super ski” 상품개발에는 양지파인리조트, 곤지암리조트가 참가해 아시아 각국의 스키어들을 유혹할 전망이다.

공사는 “gyeonggi super ski” 상품을 기존의 스키상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경기도가 지닌 서울과 인천공항과의 접근성, 편리한 교통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투어코스에는 에버랜드, 수원화성, 한국민속촌 등 경기도의 풍부한 관광자원이 포함돼 짧은 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많은 경기도와 한국의 모습을 소개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최고수준의 스키리조트와 공동으로 아시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스키와 공연, 이벤트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홍콩, 대만, 동남아 등 주요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한 전방위적 홍보와 판촉을 통해 경기도가 단기간 내에 아시아의 스키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스키 시즌동안 3,000여 명 이상을 경기도로 유치한다는 목표를 수립하고, 이달 말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natas 관광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