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과 함께하는 수요주먹밥 콘서트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일반시민이 함께하는 콘서트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9/07 [15:15]

시민들과 함께하는 수요주먹밥 콘서트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일반시민이 함께하는 콘서트

이민희 | 입력 : 2009/09/07 [15:15]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9월 23일 이참 사장과 일반 시민이 함께하는 수요주먹밥콘서트를 개최한다. 평소에 공사 임직원들의 참여로 진행되었던 동 행사에 이번에는 이참 사장이 직접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여 결식이웃을 돕는 행사의 좋은 취지를 알리게 된다. www.joocon.net


2007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한국관광공사 수요주먹밥콘서트는 공사와 대한성공회 푸드뱅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사회공헌행사로 매주 수요일 공사 앞 t2 마당에서 열리고 있다. 수요 주먹밥콘서트는 인근 직장인 및 일반 시민들이 매주 수요일 점심 시간동안 양질의 문화예술공연을 즐기면서 점심 한 끼를 주먹밥으로 대신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결식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행사와 관련하여 공사는 오는 16일까지 주먹밥 콘서트에 시민들의 참가신청을 받는다. 관광 및 이웃사랑 봉사에 관심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동기 등을 고려하여 주먹밥콘서트에 참가하게 될 사랑나누미를 선발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
http://korean.visitkorea.or.kr)이벤트>사랑나누미 모집을 통해 가능하며 선정자는 9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된 7명의 ‘사랑나누미’는 오는 9월 23일 이참 사장과 함께 수요주먹밥 콘서트에 참여하고 오찬을 함께 하면서 한국관광에 대한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갖게 된다. 한편 9월 23일 수요주먹밥콘서트에는 실력파 크로스오버 밴드 세바가 참여하여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