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경기도를 해외에 알린다

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공동 일본 현지 프로모션 전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9/16 [13:45]

‘봄여름가을겨울’ 경기도를 해외에 알린다

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공동 일본 현지 프로모션 전개

박소영 | 입력 : 2009/09/16 [13:45]
한국관광공사는 경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9월16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이시카와현에서 경기관광매력을 집중 홍보하는 경기관광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동 프로모션은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앞두고 일본시장을 대상으로 경기도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경기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코리아 경기 관광페스타 in 이시카와’라는 타이틀 하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현지 여행업계 및 매스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 평택농악공연, 한국영화 상영, 경기 관광사진판넬전, 한국 음식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홍보·세일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대표 밴드인 ‘봄여름가을겨울’이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경기의 봄여름가을겨울을 감성적으로 홍보한다. 봄여름가을겨울의 리더 김종진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소이정 (김범 분)의 바람둥이 아버지 역할로 깜짝 연기신고식을 치른 바 있어, <꽃보다 남자> 주제곡 ‘파라다이스’를 부른 그룹 t-max의 리더 신민철도 이번 행사에 가세했고, 꽃남의 출연진인 f4의 김준, 김현중, 김범, 구혜선도 행사의 성공을 기원하는 영상 축하메시지를 일본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광공사 일본팀장은 ”경기지역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선왕릉을 비록하여 수원화성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고 일본에서 방영중인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이기도 한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경기지역의 관광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특히 하반기에는 경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막걸리를 소재로 한 신규 관광상품을 기획하는 등 지방관광공사와의 공동마케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