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파클링 페스티벌 넌버벌 퍼포먼스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들이 주말 동안 명동 거리 공연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9/17 [13:20]

코리아스파클링 페스티벌 넌버벌 퍼포먼스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들이 주말 동안 명동 거리 공연

이민희 | 입력 : 2009/09/17 [13:20]
한국을 대표하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들이 관객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난타’. ‘사춤(사랑하면 춤을 춰라)’, ‘드럼캣’, ‘드로잉쇼’ 등 2009 공연문화축제 코리아스파클링 페스티벌(korea sparkling festival)에 참가하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들이 주말 동안 명동 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며 축제의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 명동야외무대에서 쇼케이스를 선보이는'사춤'    

쇼케이스로 진행되는 거리 공연은 명동을 찾은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역동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넌버벌 퀴즈쇼 외에도 상설공연장 인근에 마련된 이색 시설물을 촬영해 온 관객에게는 공연 초대권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 명동야외무대에서 쇼케이스를 선보이는'사춤'    

18개의 공연들이 다채로운 넌버벌 퍼포먼스 향연을 펼치고 있는 이 축제는 지난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27일까지 16일간 계속되며, 전통연희 축제와 아시아송 페스티벌이 각각 국립중앙박물관,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등에서 연계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은 개막식에서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중 약 5% 정도만 공연을 관람하고 있지만, 공연을 관람한 외국인들은 한국에 대한 호감도가 100% 오르게 된다”며 관광상품으로서의 공연에 대한 중요성을 말했다. 이번 축제는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한국 공연문화 활성화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의 공연들이 문화관광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코리아스파클링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공연들은 난타전용극장, 비보이전용관, 명보아트홀, 63아트홀, 정동극장, 한국의집, 광화문아트홀, 명동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 마포아트센터 등에서 열린다. 또한 축제 기간 중에는 국내외 공연 관람객을 위해 특별 할인과 더불어 여러 공연을 패키지로 묶어 부담 없는 가격에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문의:  인터파크(
www.interpark.co.kr), 공연문화축제

<코리아스파클링 페스티벌 <stage on the road> 명동 거리 쇼케이스 일정>
- 9월13일(일) 오후 3시: 사랑하면 춤을춰라
- 9월18일(금) 오후 7시: 몬스터극장
- 9월19일(토) 오후 3시: 난타, 드럼캣
- 9월20일(일) 오후 3시: 판타스틱
- 9월25일(금) 오후 7시: 드로잉쇼
- 9월26일(토) 오후 3시: 판타스틱, 베이비

www.koreainmotion.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