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 5월 가정의 달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5/02 [01:02]

국립자연휴양림, 5월 가정의 달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김미숙 | 입력 : 2021/05/02 [01:0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충북 청주 상당산성자연휴양림 가족놀이터 모습 _ 산림청  


이번 이벤트는 5월에 가족들이 방문하면 좋은 오서산(충남 보령), 상당산성(충북 청주), 용화산(강원 춘천), 가리왕산(강원 정선), 대야산(경북 문경), 운문산(경북 청도), 운장산(전북 진안), 회문산(전북 순창) 총 8개소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다.

 

▲ 강원 정선 가리왕산자연휴양림 계곡 


평일에 해당 휴양림을 방문하여 ‘스탬프 투어 책자’에 도장을 찍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문 고객 수만큼 증정품(영양간식 에너지바)을 제공할 예정이다.

 

▲ 경북 문경 대야산자연휴양림 휴양림 내 도로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는 전국의 국립자연휴양림 방문을 기념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드리고자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휴양림 매표소에서 책자를 받으면 된다.

 

▲ 전북 진안운장산 자연휴양림 내 숲길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립자연휴양림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휴양림을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을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덕암리 산 3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