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G-KPOP 콘서트 개최

뮤직페스티벌 5일~7일 저녁 7시부터 90분간 코엑스 동측광장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5/03 [06:41]

강남구, G-KPOP 콘서트 개최

뮤직페스티벌 5일~7일 저녁 7시부터 90분간 코엑스 동측광장서

김미숙 | 입력 : 2023/05/03 [06:4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저녁 7시에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강남뮤직페스티벌 G-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G-KPOP 콘서트는 관내 연예기획사 케이팝 아티스트 12팀이 참여한다. 5일 로꼬, 폴킴, 베리베리, 우아가 공연한다. 6일은 헤이즈, 빅나티, 위클리, 고스트9, 7일은 SF9, 드림캐쳐, 경서, 우디가 출연한다. 콘서트 시간은 90분이다.

 

▲ 강남뮤직페스티벌포스터 _ 강남구청

 

이번 콘서트는 안전을 고려해 관객이 한 번에 몰리지 않도록 관객석을 A, B 2구역으로 나누고, 행사장 내 최대 수용인원을 객석 2000여석으로 한정했다. 객석은 스탠딩석으로 예약 없이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대기, 5시부터 입장한다. 당일 공연은 유튜브 채널 ‘강남구’, ‘1TheK’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 19일 저녁 6시 SBS에서 녹화중계로도 볼 수 있다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회 공연마다 아티스트가 무대 위에서 직접 당첨 번호를 추첨해 아티스트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티셔츠, CD 등을 준다. 이 기간 코엑스 ‘블라썸 더 호프’ 행사가 동시 개최돼 다양한 전시와 푸드트럭도 만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케이팝의 중심인 강남구는 관내에 있는 공연예술업계와 협업해 다양한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 많은 분들이 콘서트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