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제1회 영일대 북부시장 등푸른막회 거리 축제 개최

포항 대표 음식 등푸른막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청년 로컬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6/16 [16:21]

포항시, 제1회 영일대 북부시장 등푸른막회 거리 축제 개최

포항 대표 음식 등푸른막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청년 로컬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소정 | 입력 : 2023/06/16 [16:2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포항시는 오는17일, 18일 양일간 영일대 북부시장 고객 쉼터에서 포항 대표 음식 등푸른막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청년 로컬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제1회 영일대 북부시장 등푸른막회 거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일대 북부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싱싱한 등푸른막회는 물론, 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나 젊은 연령층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청년 로컬크리에이터와 함께 육회 김밥, 파스타, 타코,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 제1회 포항대표음식-등푸른막회 축제 _ 포항시

 

또한 17일 오후 7시에는 유명 재즈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함께하는 재즈밴드의 신나는 중남미 라틴음악을, 18일 오후 3시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포스코 직원과 가족,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관현악단 포스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며 이색적인 문화공연이 있는 전통시장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성관 영일대 북부시장 등푸른막회 거리 회장은 등푸른막회는 물회와 함께 포항의 대표 향토 음식으로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신선하지 않으면 맛볼 수 없는 새콤달콤한 등푸른막회의 참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북 포항시 북구 대신동 63-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영일대북부시장, 등푸른막회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