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장자교 스카이워크 야간조명 새단장

바다 위를 걷는 신비한 체험, 야간에 더 아찔하게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07 [15:20]

군산시, 장자교 스카이워크 야간조명 새단장

바다 위를 걷는 신비한 체험, 야간에 더 아찔하게

강성현 | 입력 : 2023/07/07 [15:2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 고군산 장자교 스카이워크에 야간 경관조명 조성이 완료돼 고군산군도 밤바다를 아름답게 밝힌다. 선유도와 장자도를 연결하는 장자교는 지난 1986년 조성됐으며 지난 12월 교량의 일부 구간 확장과 바닥 교체 등을 통해 스카이워크로 새롭게 조성됐다.

 

▲ 장자교 스카이워크 야간 경관 개선 _ 군산시

 

시는 야간 경관조명 설치공사를 올해 상반기 중 시행해, 지난 6월말 준공했으며 장자교 스카이워크는 개통 이후 바다 위를 걷는 아찔한 체험공간으로 새로운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야간 경관조명 조성을 통해 고군산군도 밤바다를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밝히며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장자교 스카이워크 야간 경관 개선

 

또, 시는 장자교 스카이워크의 SNS 홍보를 위해 체험후기 이벤트를 추진 중으로, 참여 방법은 장자교 스카이워크 방문해 사진이나 동영상 포함 방문후기를 작성 후 군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장자교 방문후기 이벤트’ 등록신청하면 완료된다. 선정 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게는 매월 소정의 관광기념품을 발송하고 있다.시 관계자는 이번 경관조명 설치를 통해 장자교 스카이워크의 새로운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장자교 스카이워크가 고군산군도의 새로운 관광코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리 산 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고군산군도, 장자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