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유아 대상 무료 숲속 공원 체험 인기다

8월 1일부터 하반기 ‘꾸러기 숲속교실’ 참여 신청 하세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7/23 [01:39]

안산시, 유아 대상 무료 숲속 공원 체험 인기다

8월 1일부터 하반기 ‘꾸러기 숲속교실’ 참여 신청 하세요

김미숙 | 입력 : 2023/07/23 [01:3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안산시는 내달 1일부터 하반기 공원체험프로그램 ‘꾸러기 숲속교실’ 참여 단체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생태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공원에서 아동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유아 대상 무료 숲속 공원 체험 인기몰이 _ 안산시

 

앞서 시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공원체험 프로그램을 총 195회 운영했으며, 약 3,000여 명이 참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전문 숲 해설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자연생태체험, 무궁화체험, 공예체험 등으로 진행되며 호수공원, 성호공원, 신길공원에서 오는 9월부터 2~3달간 운영된다. 

 

서병구 공원과장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신체는 물론 소중한 추억까지 남길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여대상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다니는 5~7세 아동으로, 신청은 안산시청 누리집(홈페이지)의 시민참여→체험예약 또는 안산시통합예약시스템에 접속해 진행하면 된다. 체험과정별 20명씩(단체) 선착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481-241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8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 숲속공원체험, 무료운영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