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2023 부안 송년콘서트 무료 운영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군민들에게 힐링을 선물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1/29 [07:36]

부안군, 2023 부안 송년콘서트 무료 운영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군민들에게 힐링을 선물

강성현 | 입력 : 2023/11/29 [07:36]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예술회관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군민들에게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2023 부안 송년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다가오는 12월 8일(금)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선보인다.

 

▲ 2023 부안 송년콘서트 12월 8일 무료 공연 _ 부안군

 

매년 연말 시즌에 맞춰 개최되는 송년콘서트는 올해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볼거리 넘치는 무대와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본 공연에는 X세대 ‘스페이스A’, JTBC 풍류대장 ‘임재현’, ‘똘갱스’, 조선판스타 ‘김산옥’ 그리고 태평소 ‘김성근’이 출연하여, 다양한 가수의 퍼포먼스와 노래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티켓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12월 1일(금) 오전9시부터 가능하며, 지정 좌석제를 시행하고 있어 입장권을 예약해야 관람할 수 있다.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매년 큰 사랑을 받는 송년콘서트를 위해 올해도 군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멋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군민들이 공연을 관람하며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송년콘서트, 무료운영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